1. Random 클래스 삽입
import java.util.Random;
2. Random 객체 생성
Random r = new Random();
3. 난수( = 임의의 수) 생성
int k = r.nextInt(100); // 0~99까지 임의의 정수 생성
728x90
'# Language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명품 JAVA 프로그래밍 3장 4번 (0) | 2018.07.20 |
---|---|
명품 JAVA 프로그래밍 3장 3번 (0) | 2018.07.20 |
명품 JAVA 프로그래밍 3장 2번 (0) | 2018.07.20 |
Scanner를 이용한 입력 (0) | 2018.07.20 |
명품 JAVA 프로그래밍 3장 1번 (0) | 2018.07.20 |
명품 JAVA 프로그래밍 3장 OpenChallenge (0) | 2018.07.20 |
명품 JAVA 프로그래밍 2장 8번 (3) | 2018.07.20 |